효정문화참가정축복축제 참부모님 말씀(2019.11.23) > 메시지

메시지

메시지

효정문화참가정축복축제 참부모님 말씀(2019.11.23)

조회수 : 718회 등록일 : 19-11-23

본문

오늘 축복받은 축복가정 여러분! 축하합니다.내가 오늘 말씀하고자 하는 주제는‘하늘섭리로 본 인류문명사와 오늘 우리의 책임’에대해서 말하고자 합니다.오늘날의 세계를 볼 때 많은 문제들이해결할 수 없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인간 중심으로 된 사상이나 생각으로는하나 될 수 없는 결론을 보고 있습니다.그렇다면 우리는 우주의 주인 되시는창조주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가를 알아야 합니다.


창조주께서는 당신의 형상을 따라천지만물을 창조했다 하였습니다.마지막으로 인간조상이 될 수 있는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습니다.인간에게는 성장기간이라는 시간을 주셨고책임을 주셨습니다.성장기간을 통해 아름답게 성장하여하늘의 축복을 받는 자리까지 나아갔어야 했습니다.그러나 인간은 욕심이 생겼습니다.그리하여 하나님의 창조와는 관계없는오늘날의 타락한 인류를 만들어냈습니다.지금까지 인류 역사는 전쟁과 갈등으로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그러나 창조주께서는전지전능하십니다.시작과 끝이 같으신 분입니다.당신이 세우신 창조목적을기필코 성사하셔야만 합니다.그러나 인간에게 책임을 준 근거로 해서하늘은 구원섭리역사를 하실 수밖에 없었습니다.


타락한 세계에서 그래도 선을 지향하는선민의 나라를 세워서 역사해 나오셨습니다.그러나 4천년 만에 선민을 통해서 보내주마 한메시아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주셨는데예수님이 이 땅에 와서 하셔야 할환경권이 되어 드리지 못했습니다.할 수 없이 예수님은 십자가로향할 수밖에 없었습니다.“다시 오마!” 하셨습니다.기독교는 다시 오마한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는사도들에 의해서 성령의 부활로 시작됩니다.로마에 공인되면서 이태리반도를 시작으로유럽대륙을 거쳐 영국 섬나라까지 가게 됩니다.영국을 중심한 여러 나라들이그리스도의 성경을 들고 세계로 나아갔습니다.그러나 그들은예수님의 본질을 몰랐습니다.예수님께서는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마 22:39)”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국의 이익을 우선으로 하고빼앗아 오는 문명이 되었습니다.그래서 대서양문명권은끝을 보게 됩니다.그러나 하늘의 섭리는계속 진행되었습니다.예수님께서는 다시 오마 하셨고다시 와서는 어린양 잔치를 한다 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끝날에는 예수님의 상대가 될 수 있는독생녀가 탄생되어야 합니다.하늘은 책임 못 한 이스라엘 민족을 통해서는더 이상의 섭리를 하실 수 없습니다.그들에게는 탕감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하늘은 새로운 섭리로 아시아의 대한반도에1943년 독생녀를 탄생시켰습니다.나는 하늘의 섭리를 알았기에1960년에 참부모 자리에 나아갔습니다.


타락한 인류로서는하늘 앞에 직접 나설 수 없습니다.참부모를 통해서 중생 부활하는축복을 받지 않고는 하늘 앞에 나설 수 없습니다.참부모의 탄생을 놓고 기독교 기반이환경권이 되어 주었어야 했습니다.그렇게 되지 못한 환경에서1960년부터 세 가정 축복으로 시작하여내년이면 60주년을 맞게 되는데전 세계 190여 개국에 축복가정들이 많이 있습니다.이제는 종교를 넘어, 사상을 넘어 국가에서독생녀 참어머니를 중심삼고 축복의 역사가 시작되고 있습니다.무지한 인간으로서는 완성을 볼 수 없습니다.섭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아야 합니다.


섭리를 말해 줄 수 있는 사람은인류 가운데 참부모 밖에 없습니다.이제 하늘의 섭리는 새 시대새 역사로 출발이 되었습니다.천일국 7년입니다.오늘 축복받은 여러분은하늘부모님께서 품으실 수 있는 자녀로서천일국의 백성이 된 것입니다.축복에는 책임이 있습니다.여러분 축복가정들은 각자가종족의 메시아가 되어야 합니다.대만의 모든 백성들이 여러분을 통해서하늘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축복받은 신대만이 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소원인 ‘하나의 중국’뿐만 아니라하늘부모님을 중심한 하나의 가정!‘One family under God’그것이 우리의 최종 목표입니다.세계 200개국이 넘는 나라들이하늘부모님의 자녀가 될 때더 이상의 전쟁과 갈등은 없어질 것입니다.여러분이 여러분의 종족뿐만 아니라민족을 넘어서, 국가를 넘어서세계를 향해서 ‘하늘부모님을 중심삼은인류 한 가족의 꿈’을 실현하는 데 있어서가장 빠르게 행동할 수 있는섬나라인 것입니다.이제 인류 역사는 태평양문명권시대를열었습니다.태평양문명권시대의 주역은 대한반도와섬나라와 아시아의 여러 나라들입니다.


그래서 나는 아시아·태평양 유니언을제창하고 선포했습니다.아시아의 여러 나라들이하늘부모님을 중심한 한 체제로서하늘을 모시고 하늘의 섭리를완성시키는 데 있어서책임을 다하는 자리에이 대만이 설 것을 나는 축복합니다.우리들의 2세, 3세들이영원을 두고 하늘이 사랑하는축복가정 2세, 3세가 될 것임에 틀림없습니다.우리에게는 희망뿐입니다.하늘섭리의 완성을 위해효자효녀, 충신, 모든 백성들이하늘의 사랑을 노래하고 감사와 영광과 송영을 드리는축복 가정들이 되기를 축원합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그누보드5

Contact info

  • (+82)031-589-2329
  •  a@cheonjeonggung.org
  • 12461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324-275
ⓒ family federation for world peace and unif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