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정세계평화재단, 74개국 2,444명 장학생에게 장학금 100억원 전달

by 신한국가정연합

에뎀 코죠(Agbéyomé Kodjo) 전 토고 총리는 축사를 통해 국가는 장거리 미사일이나 핵폭탄으로 파괴되지 않는다국가의 수준이 낮아짐에 따른 부정·부패로 멸망하게 된다.국민들은 자격이 없는 의사에게 죽임을 당할 것이고정의는 부패된 판사에 의해 사라지고인류애는 사랑이 없는 종교지도자에 의해 사라지면서 국가는 멸망하게 된다이번 장학금을 수여받은 많은 학생들이 효정의 마음으로 평화와 사랑을 실천하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장학생들의 성장을 기원했다.

재단법인 효정세계평화재단(이사장 문연아)의 제6기 장학증서 수여식이 설립자이신 참부모님을 모신가운데 국내외 장학생들과 학부모 포함 1,000명이 천일국 6년 천력 1월 9일 (양 2.24) 오전 11시 경기도 가평군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 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올해는 미국독일폴란드스리랑카대만태국홍콩일본요르단벨라루스칠레콜롬비아가봉니카라과모잠비크카메룬 등 74개국 장학생에게 장학금 100억원을 전달했다.

▲장학증서를 수여하시는 참부모님

참부모님께서는 설립자 말씀을 통해서 기후변화미세먼지 등 환경오염으로 지구가 파괴되고 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한 국가만의 노력이 아닌 전 세계가 함께 협력해야 한다고 강조하셨다.  참부모님께서는 이어 장학생 여러분들이 앞으로 큰 꿈을 가지고 아름답게 성장해 하늘부모님께서 창조한 건강한 지구미래가 있는 인류하늘부모님을 중심한 자유롭고 행복한 세계를 이룩하기 위한 노력해주기를 바란다며 장학생들이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리더가 될 수 있도록 격려하셨다.

▲환영사 말씀의 문연아 효정세계평화재단 이사장

효정세계평화재단은 해마다 국내 500여 명해외 1,900여 명의 장학생을 선발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국내 500명의 장학생 중에는 10대 종단을 대표하는 80명의 장학생들이 포함됐다이밖에도 다문화 가정 자녀 300여명과 탈북민 자녀들에게도 장학금이 지급됐다초종교 장학금은 대종교성균관한국이스람교한국불교 태고종대한천리교기독교선교연합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하 가정연합등의 학생들에게 수여됐다.

▲효정세계평화장학생들의 기념촬영

에뎀 코죠(Agbéyomé Kodjo) 전 토고 총리는 축사를 통해 국가는 장거리 미사일이나 핵폭탄으로 파괴되지 않는다국가의 수준이 낮아짐에 따른 부정·부패로 멸망하게 된다.국민들은 자격이 없는 의사에게 죽임을 당할 것이고정의는 부패된 판사에 의해 사라지고인류애는 사랑이 없는 종교지도자에 의해 사라지면서 국가는 멸망하게 된다이번 장학금을 수여받은 많은 학생들이 효정의 마음으로 평화와 사랑을 실천하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장학생들의 성장을 기원했다

▲축사하는 에당코조 전 토고 총리

행사는 이기성 가정연합 한국회장 대표보고경과보고 영상상영문연아 이사장 환영인사에뎀 코죠(Agbéyomé Kodjo) 전 토고 총리서신낭독장학생 대표 합창참부모님 설립자 말씀장학증서 수여 및 봉사상 시상도쿠노 에이지 가정연합 일본회장 만세삼창 순으로 진행됐다.

문연아 효정세계평화재단 이사장은 환영사에서 장학생과 봉사자들은 국가와 세계의 미래를 짊어질 창의적 역량과 의지를 갖추고시대가 요구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나가야 한다. ‘효정의 인성과 세계시민으로서의 소양을 겸비한 인재로 성장해 나갈 때미래 사회에서 주도적 역할을 할 수 있다효정세계평화재단은 이러한 역량을 겸비한 글로벌 피스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단순히 장학금을 지급하는 데 머물지 않고여러분들을 전방위에서 지원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행사전경

효정봉사상 시상식에서는 모범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한 봉사자를 선정해 시상과 함께 부상이 수여됐다지역사회부문은 마을공동체사업을 추진해온 김경태 씨와 수지침 요양원봉사를 계속해온 남선숙 씨다문화부문은 다문화가정 지원을 지속적으로 해온 오오느마 미쯔꼬 씨청소년부문은 교도소 봉사활동을 해온 김효혜 씨와 백혈병 환우 돕기를 해온 위예성 씨가 각각 수여받았다.

▲2018 장학증서 수여식 및 봉사상 시상식 단체사진

효정세계평화재단은 2013년 2월 원모평애재단으로 출범해 2016년 10월 명칭과 더불어 문화예술학술선학평화상 지원 등그 활동영역을 확대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18 FFWPU International Headquater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