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국 기원절 5주년 기념식 천주청평수련원에서 열려 천일국 정책선포, 예물 및 교재 봉정, 신종족메시아 대표가정 시상

천일국 기원절 5주년 기념식이 천일국 6년 천력 1월 13(양 2.28) 오전 10시 천지인참부모님을 모시고 문선진·박인섭 가정연합 세계회장 가정문연아 세계평화여성연합 세계회장문훈숙 유니버설문화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해외 VIP 및 지도자천일국세계순회사섭리기관장 및 기업체장축복가정평화대사 등 5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천주청평수련원 천성왕림궁전 3층 대강당에서 성대하게 거행됐다이날 행사는 기념식특별오찬화합통일한마당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전 세계 194개국에 인터넷으로 생중계됐다.

▲말씀하시는 참부모님

천일국 기원절 5주년을 맞아 천지인참부모님께서는 천일국 시대비전 2020 승리 국가복귀 성업완수에 지침이 되는 말씀을 해주셨다.

참부모님께서는 말씀을 통해 하늘부모님의 창조아담·해와의 타락선민 이스라엘의 불신과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하늘부모님의 독생자·독생녀 인류의 참부모 현현 등 6천년 탕감복귀섭리역사에 대해 설명해 주셨다.

이어 독생자 독생녀의 성탄으로 신약시대가 끝나고 참부모를 중심한 새로운 섭리성약시대가 펼쳐졌습니다참부모는 국가기반에서기독교 문화권이 환영하는 자리에서 등장해야 하지만 그렇지 못했습니다.”며 안타까운 심경을 전하신 뒤 “(성혼 이후) 50년이라는 세월을 통해 하늘이 주신 약속을 지키기 위한 섭리를 전개해 2013년 (천력) 1월 13일에 기원절을 선포하게 됐습니다.”라며 새 시대새 역사 출발의 기쁨을 함께 나누셨다.

▲참부모님께 꽃다발을 봉정하는 문선진 박인섭 세계회장 가정

참부모님께서는 하늘부모님께서는 천일국을 열어주시면서 많은 준비를 해오셨습니다여러분은 하늘이 준비한 의인을 찾아야 합니다인간의 본심은 선을 추구해 나왔고궁극에는 절대자 하늘부모님의 아들딸이 되고자 하는 소원이 있습니다하늘부모님 역시 당신의 자녀를 품고 싶은 꿈이 있으십니다하늘이 우리를 위해서 준비한 그 공을그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여러분이 되어야 합니다.”라고 당부하셨다.

이어 초창기로 돌아가 신령과 진리로참부모님과 하나 된 해바라기와 같이 정렬된 마음과 몸으로종족메시아의 책임을 해야 합니다종족메시아의 책임은 하나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더 나아가서 430명이 다 같이 종족메시아가 된다면 종족메시아의 환경권은 나라를 넘어 세계를 하나로 만들 수 있는 환경권이 되는 것입니다.”라며 지상에 섭리를 책임지고 있는 참부모참어머님과 하나 된 전 세계 축복가정의 책임완수를 강조하셨다.

또한 참부모님께서는 여러분이 어느 시점에 어디에 서있습니까성약시대에 머물고 있습니까천일국에 머무르려고 한다면 천일국의 백성으로서 책임을 해야 됩니다아직도 성약시대에 머무르고 있는 여러분이 형제가 있다면 깨우쳐주어야 합니다섭리는 발전해 나갑니다섭리는 여러분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라고 훈시하신 뒤, “천보원에 영원히 기록될 수 있는 정성과 실적을 남기고여러분들이 모든 것은 봉헌하여 기필코 승리한 천일국의 백성참자녀가 되기를 다시 한 번 축원합니다.”라고 말씀해 주셨다.

▲천일국 기원절 5주년 기념행사장 전경

1부 기념식은 윤영호 천정궁본부 사무총장의 사회로 개회선언천일국가 제창가정맹세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회장의 보고기도기념영상 상영참부모님 입장경배문선진·박인섭 세계회장 가정의 꽃다발 봉정참부모님의 말씀케이크 커팅예물봉정효정인성교육교재·신종족메시아 교육교재 봉정특별시상효정문화공연마이클 발콤 유럽 총회장 선창의 억만세 삼창폐회선언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식전 공연으로 선정고등학교 사물놀이패 천도락의 굿거리공연이 있었다.

▲보고기도의 이기성 한국회장

이기성 회장은 보고기도를 통해 “2013년 천력 1월 13일 역사적인 기원절 선포로 새 하늘과 새 땅을 이루시고 천일국의 억조창생 만승군황 천일국 진성덕황제로서 지상과 천상의 영원한 주권자가 되신 천지인참부모님! 2020년까지 실체천일국의 안착을 위해 7년 노정을 걸으시면서 비전 2020 승리의 구호를 가슴 속에 새겨 주시고중단 없는 전진사생결단 전력투구 실천궁행하여 그 나라와 그 의를 찾으시는 섭리를 경륜하시는 천지인참부모님천일국 6년에는 모든 나라가 신국가 축복을 받고모든 대륙이 신대륙 축복을 받고신세계를 이루어갈 수 있는 희망찬 새 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기적 같은 섭리의 봄을 맞이하여 오대양 육대주에서 신령과 진리의 불같은 역사를 하시고준비된 의인들을 찾으시어그들을 통해 이루어지는 놀라운 새 소식이 더욱 더 만발하게 하여주시옵소서!”라고 간구했다.

▲참부모님께 예물봉정하는 김영휘 천의원장과 김진춘 천법원장
▲예물봉정 기념촬영

이어 천일국 기원절 5주년을 축하하는 천일국 희망의 신세계로제하의 기념영상이 상영됐다기념영상에는 참부모님의 승리권 위에 개문된 천일국 시대기원절 선포와 함께 숨 가쁘게 달려온 지난 5년간의 섭리적 경륜하늘부모님과 인류를 위한 참부모님의 희생과 사랑의 노정이 담겨있었다.

기념영상 상영 후 천지인참부모님께서 입장하신 후 문선진·박인섭 가정연합 세계회장 가정이 전 세계 통일가를 대표해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꽃다발을 봉정해 올렸다참부모님께서는 말씀 후 문선진 세계회장과 함께 단상 앞에 마련된 기념 케이크를 커팅하셨다.

김영휘 천의원장과 김진춘 천법원장이 천일국 기원절을 통해 섭리의 봄절기를 맞이하게 하시고 천일국 백성으로 입적해 해주신 천지인참부모님의 은사에 감사하는 전 세계 식구들의 정성이 담긴 예물을 봉정했다.

▲참부모님께 효정인성교육교재를 봉정하는 진성배 효정학술원장과 김항제 천일국학술원장
▲신종족 메시아 교육교재를 봉정하는 용진헌 신종족메시아아카데미 원장과 길영환 집필위원

이어 교재편찬 집필위원장과 부위원장으로 수고한 진성배 효정학술원 원장과 김항제 천일국학술원장이 효정인성교육교재를용진헌 천정궁본부 신종족메시아아카데미 원장과 길영환 집필위원이 신종족메시아 교육교재를 봉정했다.

▲430가정 축뵥완료 7개권역 대표가정 기념촬영

한편이날 참부모님께서는 지난해 신종족메시아로서 430가정 축복완료한 7개 권역(대륙대표가정에게 특별상을 시상해 주셨다특별상으로는 표창장과 더불어 부상인 양복 정장(주체)과 해븐지 가방(대상)이 하사됐다. 7개 권역(대륙대표가정은 △신한국 윤강로·정진애 가정△신일본 구보키 오사미·구보키 데츠코 가정△신미국 마크 어버너티·에드나 어버너티 가정△신아프리카 알롱노 엠마뉴엘·민코 문뎀보 가정△아시아 솜삭 느암디·앗차리야 교크라셈 가정△유럽 및 중동 데이비드 얼·페트리시아 얼 가정△중남미 엘리야스·박민정 가정 등이다시상 후 참부모님께서는 대표가정들과 기념촬영을 해주셨다.

▲기원절기념행사 문화공연

특별시상 후 효정문화공연이 진행됐다전 세계를 대표하여 신한국팀신일본팀신미국팀유럽대륙팀리틀엔젤스의 공연이 이어졌다리틀엔젤스는 청중들의 앙코르 요청에 따라 ‘Glory, Glory, Hallelujah’를 부른 뒤참부모님께 꽃다발을 봉정해 올렸다. 1부 기념식은 마이클 발콤 유럽 총회장 선창의 억만세 삼창으로 마무리되었다.

▲참부모님께 꽃다발을 봉정하는 리틀엔젤스 단원

기념식과 특별오찬 후에는 천지인참부모님의 사랑과 은사 속에 화합통일한마당 윷놀이가 진행됐다윷놀이는 주진태 신한국가정연합 부회장의 사회로 개회선언경배문선진 세계회장의 환영사선수선서심판소개윷놀이경품추첨참부모님 윷놀이 시상도쿠노 에이지 신일본 가정연합 회장 선창의 억만세 삼창폐회선언의 순서로 진행됐다.

▲화합통일한마당 전경

5천여 명의 참석자들은 효정천원화합통일 등 4팀으로 나누어 열띤 분위기 속에서 윷놀이에 참여했다그 결과 화합팀이 우승했으며효정팀이 준우승통일팀이 3천원팀이 4위를 차지했다

<기사제공:전도국>

2018 FFWPU International Headquater

X